잠자는 내 돈 찾기

잠자는 내 돈 찾기. 휴면금융자산을 조회해 볼 수 있는 사이트로 내보험찾아줌 외에, 정부24 ‘나의 생활정보’, 서민금융진흥원의 ‘휴면예금찾아줌’, 금융소비자 정보포털 ‘파인’, 금융결제원의 ‘어카운트 인포’ 등 다양한 경로가 있습니다.

🔴국세미환급금 신청하기
🔴숨겨진 내 계좌 돈 찾기
🔴건강보험료 환급금 신청하기
🔴유료방송 미환급금 신청하기
🔴미환급금 한번에 신청하기

잠자는 내 돈 찾기 – 파인

위에 나열한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기억할 필요는 없습니다.
‘파인’(http://fine.fss.or.kr/)에 들어가 ‘잠자는 내 돈 찾기’를 클릭하면 위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고, 또 사이트까지 연결해 줍니다.

잠자는 내 돈 찾기

내 돈 찾기 바로가기[클릭]

잠자는 예금/보험금 찾기

서민금융진흥원에 따르면, 주인을 찾지 못하고 잠자고 있는 휴면예금이 올해 초 기준으로 무려 1조 6,000억원이나 된다고 합니다. 특히 은행, 보험사, 증권사, 우체국 등 다양한 금융기관을 거래하면서 어디에서 어떤 상품에 가입했는지 기억하기 어려워, 이러한 장기간 돈을 방치하는 일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휴면 예금 보험금 조회 신청하기✅

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인에서는 휴면예금/휴면보험금 통합 조회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기능은 각 금융기관의 전산 시스템에 연결해 가입 내역과 숨은 내 돈을 한눈에 보여주는 기능입니다.

내보험 가입내역 찾기

내보험 가입내역 조회하기✅

이전에 가입된 보험내역을 모아 보여주는 기능도 있습니다. 새로 보험에 가입하고 싶지만 내가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잘 모를 때, 꼭 한 번 활용해야 할 기능입니다.

금융상품 비교

카드포인트 조회 신청하기✅

어떤 금융상품이 좋은지 비교해보고 싶은데 회사별로 하나하나 살펴보기 참 번거롭죠? 금융상품의 경우 이자율, 적립방식, 우대금리 등등 꼼꼼히 따져야 할 조건들이 많아 비교하기 어렵습니다. 파인에는 예금, 적금, 펀드, 대출 등의 금융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!